본문 바로가기

명언과 좋은글

성공하는 사람은 왜 성공하는가?



성공하는 사람은 왜 성공하는가?



이치는 간단합니다.

부자는 항상 부와 풍요한것만 생각하기 때문이죠.
가난한사람은 항상 부족한것, 상실, 나의 한계, 
위험, 공포, 실패만을 생각하게 됩니다.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내마음의 욕구가 자리잡게 하십시오.

그래서 나의 잠재능력을 다 들어내고 싶고,
어떤 정상에 오르고 싶으면
늘 원하는것만 생각하고,
계속 내가 원하는 결과만을 생각하십시오.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내마음의 욕구가 자리잡게 하십시오.

세상에서 내가 유일하게 통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생각입니다.
​세상에서 내가 유일하게 통제할 수 있는 것은
내 의식입니다.

성공은 목적의식을 가지고 내 의식이 갖고 있는 것을
체계적으로 조정할 때 시작됩니다.


그러면 잠재의식이 나의 말, 행동, 느낌, 감정으로
그 모든것이 나에게 어울리도록 사람과 환경을
내쪽으로 마구 끌어당기는 지점까지 몰아갑니다.

기분이 좋으면 자아개념도 긍정적이 되어서
날아갈듯한 걸음걸이, 확신에 찬 몸짓,
용기와 기운이 넘칩니다.

하지만... 매사에 부정적이면 
자아개념이 부정이 되서 그렇게 행동하죠.

의식은 긍정적인 것이든, 부정적인 것이든.
한번에 한가지의 생각만 지닐수 있다는 사실에 
기본을 둔 것입니다.

마음에 있는 부정적인 생각을 
모두 몰아내고 싶어도 안됩니다.
마음을 진공상태로 텅비게 만들 수는 없거든요.

하지만 부정적인 생각을 없애고 싶다면
그걸 긍정적인 생각으로 없애야 합니다.
한 생각을 다른 생각으로 바꾸라는 얘깁니다.

예를 들어 두려움이라던가, 불안,
나의 한계를 규정짓는 생각들, 부정적인 기대,
나를 뒤로 물러서게 만드는 것들,
실패에 대한 두려움, 결핍, 가난, 거부, 상실 등등
모두를 바꿔치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자리에 하고 싶은 생각을 채우는 거죠.

말하자면 공포 VS 욕구 입니다.

자기가 원하는것만 생각하고, 
자기가 원하지 않는것은 버리고,
오직 자기의 욕구대로만 생각하면 두려움은 
사라지거나 작아집니다.

결국에는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는 
시간이나 감정이 점점 줄어들게 되죠.

그러면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있느냐구요?

네, 간단합니다.

늘 원하는것만 생각하고,
계속 내가 원하는 결과만을 생각하고 실행하십시오.


#좋은글 #명언 #좋은글귀 #명언모음 #동기부여 #어록 

#성공 #인생명언 #자기관리 #자기계발 #힐링명언 #조언 


------------------------------------------------------
드디어 명언과 좋은글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당신의 행복과 성공을 이끌어 줄 
좋은 글을 매일매일 배달해드립니다.

명언과 좋은글 앱 다운로드
http://bit.ly/2ffr5M3
------------------------------------------------------